X

SK-II 소식 받아 보기
2020-04-01



요청하신 수신동의 사항은 아래와 같이 처리되었습니다.

광고성 정보,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

X

P&G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P&G 브랜드의 개인정보 위탁 처리 업체가 일부 변경되고, P&G 브랜드 및 홈페이지의 개인정보 수집항목, 이용목적 및 보유기간의 내용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P&G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변경되는 주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1. 브랜드 및 홈페이지의 개인정보 수집항목, 이용목적 및 보유기간 관련 내용의 변경 및 통합
  2. 2. P&G공식판매몰 판매 및 운영과 관련한 위탁사의 추가 : 인스부륵크(P&G DTC공식판매몰 판매 및 운영 대행), CJ대한통운(P&G 제품 및 증정품 등 물품의 배송 대행) 등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0년 3월 24일부터 시행되며, 시행일부터 홈페이지 하단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In the Spotlight

이 세상에 다시 꿈을 심어주는 아이들

전 세계 10개 도시에서 동시에 열리는 SK-II의 이벤트에서는 어린 천사들이 어른들에게 잃어버린 꿈을 다시 심어드립니다.

6월 21일, 전 세계인들이 잃었던 꿈을 다시 되찾는 날

SK-II는 하루하루 바쁘게 살아가는 어른들에게 다시금 소중한 꿈을 심어주기 위해 6월 21일 뉴욕, 베이징, 도쿄, 서울, 홍콩, 싱가포르, 타이페이, 쿠알라룸프, 자카르타, 방콕 등 전 세계 10개 도시에서 '다시 꿈꾸기' 게릴라 이벤트를 개최했습니다.

대륙의 만리장성에서 뉴욕 매디슨 스퀘어 파크에 걸쳐 전 세계 각지 사람들의 관심과 성원 속에 열린 SK-II '다시 꿈꾸기' 이벤트. 이 모든 사람을 하나로 묶은 건 다름 아닌 꿈과 희망의 전도사, 어린이들이었습니다.

지구 곳곳에 꿈을 심는 아이들

“키즈 카운셀러” 전 세계 시사회

여성들이 꿈을 꾸고 운명을 바꿀 수 있도록 힘을 주는 SK-II #운명바꾸기 캠페인. 그 일환으로 탄생한 '다시 꿈꾸기' 이벤트에서는 SK-II가 제작한 영화 '다시 꿈꾸기 | SK-II #운명바꾸기'의 시사회를 가졌습니다.

2016년 초 SK-II '전 세계 꿈 지수(Global Dreams Index)' 설문조사 결과로 나타난 전 세계 여성 중 절반 이상이 꿈을 포기하고 살아간다는 사실에 안타까움을 느끼고 이 영화가 만들어졌습니다.

'다시 꿈꾸기' 이벤트와 '다시 꿈꾸기 | SK-II #운명바꾸기' 영화에 참여한 어린이들과 함께 SK-II는 전 세계 여성들에게 다시 꿈을 꾸기에 늦은 때란 없다는 희망을 심어드리겠습니다.

'다시 꿈꾸기 | SK-II #운명바꾸기' 영화 보러가기

Close X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