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K-II 소식 받아 보기
2017-10-18



요청하신 수신동의 사항은 아래와 같이 처리되었습니다.

광고성 정보,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

스킨케어에 신경을 쓰지 않은 다른 여성 그룹과 유사한 스킨 DNA 유형을 지녔지만 다섯 가지 피부 요소에서 더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Expertise

SK-II가 발견한 피부 뒤에 숨겨진 비밀

스킨 DNA의 발견

SK-II는 15년간 지속된 피부 운명 연구를 통해, 혁신적인 발견을 하였습니다. 피부의 아름다움은 타고나는 것만은 절대 아니라는 것. 스킨 DNA는 피부에 나타날 수 있는 위험요소들은 보여주나 피부를 결정 짓는 요인은 아니라는 점입니다.

스킨 DNA 연구

우선, 스킨 DNA가 피부 상태와 구체적으로 어떤 관계가 있는지를 알아보기 위해, SK-II 과학자들은 Genesis HealthCare와 함께 연구를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 첫번째로 실제 피부 상태를 좌우하는 3가지 유전자를 알아냈습니다.

GPX1: 피부톤과 기미∙잡티 생성과 관련된 맑은톤 DNA
MMP1: 콜라겐과 콜라겐 감소와 관련된 콜라겐 DNA
SOD2: 항산화와 관련된 항산화 DNA

그 다음, 이 3가지 스킨 DNA 요소와 피부의 전반적인 상태를 좌우하는 다섯가지 요소 (피부결, 광채, 탄력, 기미, 주름)의 관계를 밝혀냈습니다. 또한, 나이가 들수록 각 스킨 DNA 중 취약한 부분이 악화되어 피부에 드러난다는 점을 알 수 있었습니다. 즉, 위 3가지 스킨 DNA의 상태를 안다면 나이가 든 후의 피부 상태를 미리 알아볼 수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같은 스킨 DNA, 다른 피부

SK-II는 더 나아가 같은 스킨 DNA를 갖고 있을지라도 현재 피부 상태가 달라지는 이유를 알아보았습니다. 조사는 5년 이상 올바른 스킨 케어를 해온 여성 114명과 기간이 짧거나 스킨 케어에 신경 쓰지 않은 여성 120명, 두 그룹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그 결과, 일찍부터 꾸준하고 올바른 스킨케어를 시작한 그룹의 여성들은 스킨 DNA에 취약점이 있더라도 맑고 투영한 피부의 다섯가지 요소를 악화시키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반면 스킨케어에 신경 쓰지 않은 그룹의 여성들은 스킨 DNA의 취약점이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 상태에 더욱 많은 영향을 끼치며, 맑고 투영한 피부를 위한 5가지 요소에 악영향을 끼침이 드러났습니다.

이 연구를 통해 피부 운명은 적절한 스킨 케어를 꾸준히 함으로써 넘어설 수 있음이 증명되었습니다.

피부 운명을 넘어서다

가장 흥미로운 점은, 이러한 스킨 DNA의 취약점을 극복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스킨 케어에 신경 쓰지 않아 타고난 DNA의 취약점이 피부에 드러났던 사람일지라도, 적절한 스킨 케어를 2개월동안 하자 눈에 띄게 피부가 개선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매직링 피부테스트

매직링 테스트와 함께 아름다움의 가능성을 깨우세요

예약하기

맑고 투영한 피부를 결정짓는 5가지 요인과 3가지 스킨 DNA의 상관 관계를 밝혀낼 수 있었습니다.

스킨케어에 신경 쓰지 않고 높은 DNA 위험요소를 지닌 사람들은 10년 후, 피부가 쉽게 나빠지는 경험을 했습니다. 하지만 2개월간 올바른 스킨케어를 꾸준히 해오자 나빠졌던 피부는 눈에 띄게 개선되었습니다.

SK2 피테라에센스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구매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