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K-II 소식 받아 보기
2017-06-28



요청하신 수신동의 사항은 아래와 같이 처리되었습니다.

광고성 정보,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구매 하기

Skin Solutions

여름 스킨케어에 대한 4가지 오해

여름 스킨케어에 대한 오해에서 찾은 진실 그리고 UV의 위험성

일년 내내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야 한다는 사실은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특히 여름에는 더욱 자주 강렬한 자외선에 노출되기 때문에 썬번 예방에 신경 써야 합니다. 그렇다면 여름에는 피부를 더 잘 케어해야 하겠다는 생각이 얼마나 드시나요? 지금부터 여름 스킨케어에 대한 4가지 오해를 밝히고 대신 어떻게 스킨케어를 해야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오해 #1: 여름에는 피부가 번들거리니까, 수분 공급을 걱정할 필요 없다.

지성 피부의 원인이 되는 과도한 피지 분비는 수분 부족에 의한 피부 반응입니다. 그래서 규칙적인 수분 공급은 과도한 피지 분비를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하지만 이미 번들거리고 기름져 보이는 얼굴, 특히 여름에는 더 번들거리길 원치 않을 수도 있습니다. SK-II의 상징인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워터타입의 가벼운 에센스로 사용 즉시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리프레쉬 해줍니다. 뿐만 아니라 피부 톤의 균형을 잡아주도록 피부 본연의 리듬을 조절해 줍니다. 이 모두가 무거운 크림 제형이 아니더라도 가능한 일입니다.

오해 #2: SPF가 충분하다면 칙칙함과 잡티가 생기지 않을 것이다.

SPF가 썬번과 유해한 UV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SK-II 연구진은 피부 표면 아래 숨은 결점들이 피부를 어둡고 칙칙하게 만들며, 오랜 시간 피부 광채를 잃으면 잡티의 요인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밝혀냈습니다. 이 모두를 물리치게 해줄 New GenOptics 극광 에센스,이 화이트닝 세럼은 피부 결점을 잡아주어 아름다운 피부에 더 빛나는 극광을 더해줄 것입니다.

오해 #3: UV 차단과, 화이트닝, 커버력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

여름 내내 두꺼운 크림과 메이크업을 덮어 쓰길 원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보기에도 무겁고 답답하게 느껴지니까요. 그래서 종종 한 가지 또는 여러 가지 스킨케어의 장점들을 포기하기 위한 선택을 해야 합니다. 그것은 잡티 걱정 없는 커버력을 가지기 위해서거나, SPF를 사용하기 위해서, 혹는 낮 동안 지워지지 않는 가벼운 메이크업 속 화이트닝 스킨케어를 위해서 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SK-II CC 크림이라면, 커버력을 위해 스킨케어의 장점들을 희생할 필요가 없습니다. 궁극의 멀티 테스커, SK-II CC크림은 틴트 성분의 가벼운 질감으로 어떤 결점도 커버해주며 SPF 50 PA+++의 화이트닝 포뮬라로 UV를 차단해 썬번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액티브 브라이트닝 성분으로 빛나는 여름 광채 피부를 완성해 줍니다.

오해 #4: 더울 때 수분공급과 리프레쉬를 위해 워터 스프레이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워터 미스트를 얼굴에 뿌리면 일시적인 리프레쉬를 느낄 수 있지만, 이는 실제로 도움보다 피부에 해가 될 수 있습니다. 표면의 수분이 증발하면서 피부는 건조해지고 수분을 빼앗기기 때문입니다. 이제 SK-II의 피테라 데이 미스트를 사용해 보세요. 피테라™와 여러 성분을 함유한 스프레이 타입의 편리한 에센스가 메이크업 상태에서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함을 높여줍니다.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구매 하기

GenOptics 극광 에센스

구매 하기

오라액티베이터 씨씨 크림

구매 하기

피테라 데이 미스트

구매 하기
Close X
close